참나 베플 시간 보니까 방송 끝나고 몇분 후에 바로 쓴글들이고만??

평범한애를왜까댈려고하는지 계집애들의질투가한눈에보인다 증거도없는이야기ㅋ 고민녀힘내요 그리고이정도면이쁜거지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소름돋는다 너희 이기적인 그댓글들에 웃고갈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가박다예보다잘난게뭐가있는데 뒤에서만 ㅈㄹㅈㄹ하는주제에


이번주 최대 고민이야


스토킹쩐다 이래서 난 한국남자들이 싫어 왜케 집착하지 더러워~~~~~~ 내 전에 사귄 남자친구들다 스토커 기질들이있어서 한국남자들은 자신감이없는거같아 맨날 스토커질에 집착에 아 질려 그래서 난 미국남자 사귐 마이클은 그런거 없고 쿨한데 이건모 한국남자들은 잘생긴넘들이 더그래 전남친들 다 잘생기고 180넘고 했는데도 집착쩌러~ 짜증나


베플두개된애가 쟤 엄청 질투하는 애인듯 ... 무슨 방송끝난지 1시간만에 전교에 소문났대.. 그것도 새벽1시에..


이정도면나름이쁘고귀여운편아닌가? 아무것도모르고 베플만드는인간이나 베플올리는인간이나 상처받을다예학생이안쓰럽기까지하다 그리고 연예인지망생은 티비에나오면안되는건가? 학생들생각부터바꾸고댓글달아요


ㅇㅇ


저 오빠랑 부모랑 다 상담 좀 받았음 하네요. 눈에 광기... 암튼 자작은 맞다 아니다 말 많은데 본인들은 알겠죠. 저 가족들은 알겠죠 저게 진짜다 리얼한 내 가족라이프다 싶으면 동생/딸 그만 괴롭히고 스스로 문제 있음을 자각했음 좋겠네요